찜닭 소자본, 배달창업 '만개화닭' 요즘 뜨는 브랜드!!!

건강하게 먹는 치킨은 튀기기 보다 삶거나 끓이는게 더 좋을 수 있다.

찜닭은 건강한 먹거리로 온 가족이 다함께 먹을 수 있기에 '가족 배달 음식'이다.

'만개화닭'은 창업자와 소비자를 만족 시키는 찜닭 국가대표로 자리메김 중이다.

손진현 기자

작성 2020.06.30 19:41 수정 2020.07.01 08:57



코로나 19 발생 이후 수도권 소비자 절반에 해당하는 48.8%온라인 채널을 이용한 빈도가 이전보다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즉 온라인쇼핑몰, 음식 배달의 이용이 급증 했다는 통계다. 경제 전문가에 의하면 코로나로 인한 유통산업 구조재편이 시작되었으며 , 언택트 트랜드 사업 모델, 생존역량이 강한 소상공인 사업모델의 창출이 필요하다고 한다.

 

결과적으로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의 유망창업 아이템 선정 기준에도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배달 음식점이 요즘 뜨는 체인점창업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찜닭 전문 프랜차이즈 만개화닭은 소자본 창업, 소규모창업, 배달창업, 업종변경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국내 외식업계에서 치킨 육가공을 20년간 전문 생산해온 유일에프앤비에서 오케이치킨, 경석이네통닭분식, 못난감자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성장 시킨 이후 찜닭 전문점을 런칭했고 풍부한 경험과 자체공장으로 찜닭브랜드 '만개화닭'을 출시 하였다.


'만개화닭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관심을 집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 포장, 배달 다 잘되고, 본사에서 예비창업자 투자금에 맞는 창업을 권유하기 때문이다. 배달만 해도 잘되는 상권인데 무리하게 홀까지 인테리어 창업을 권유, 빚을 키워주는 창업 본사가 아니기 때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자체 공장이 있어야 경쟁력도 좋으나 대부분 위탁 가공을 맡기서 가맹점 공급 단가가 높아지고 경쟁력이 없어져, 제품에 문제가 있을 시 빠른 대처가 힘들다면서 경쟁력 있는 본사 선택이 성공 창업의 지름길 이라 한다.

 

원재료인 닭은 동물복지인증을 받은 닭만 사용하고, 수비드럽 방식으로 천연 숙성 시키며, 오랜 연구와 실험 끝에 완성한 천연재료들을 조합한 후 과일레스팅을 통해 2차 숙성한 풍미가 더해진 국내에서 최초로 개발한 래스팅 찜닭으로 조리를 하며, ‘만개화닭는 식용꽃까지 더해져 여심을 사로 잡고 있다. 재료는 까다롭게, 요리는 정성스럽게 만들어낸 국가대표 찜닭이라 할 만 하다.

 

ONE STOP 물류공급으로 원가도 경쟁력 있고, 창업비 또한 인테리어 없이, 주방기물 자체 구매에 간판만 달아도 되는 소자본 창업이라 홀, 배달 전문, 샵인샵 원하는 시스템으로 창업도 가능한데, 한시적으로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면제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소자본 창업, 소규모 창업, 배달 창업, 샵인샵, 공유주방, 업종변경에 적합해 창업 문의가 폭발적으로 증가 하고 있다 한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만개화닭.com/) 나 대표번호(1877-6922)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Copyrights ⓒ 글로벌블록체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손진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